홈 >

1. 광고 종류
- - 프로그램광고 : 프로그램 스폰서로 참여하여 프로그램 전. 후에 방송되는 광고
- - Spot(토막)광고 :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SB(STATION BREAK) 시간에 방송되는 광고
- - 시보 광고 : 매 정시를 알려주면서 광고주명 및 브랜드명을 멘트로 고지
- - 판매타겟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접근
- - 유일한 침투성을 가진 광고매체
- - 저렴한 제작비
- - 융통성있는 광고 집행
- - 프로그램 광고 : 20초 1회 기준
-
시급 시간대 가격 A 07:00 ~ 16:00 17,600 18:00 ~ 21:00 B 06:00 ~ 07:00 11,200 16:00 ~ 18:00 21:00 ~ 24:00 C 05:00 ~ 06:00 6,600 24:00 ~ 02:00 - - Spot(토막)광고 : 20초 1회 기준
-
A 17,600 B 11,200 C 6,600 - - 시보 광고 : 8초 1회 기준 <단위 : 원>
-
A 10,600 B 6,800 C 4,000